캘리포니아 연어 롤 + 드링킹 요구르트

블로그 이웃분인 류난 님의 추천으로 세븐일레븐 블로그 서포터즈가 되었습니다
덕분에 이것저것 신제품같은걸 공짜로 먹어볼 수 있겠군요 ㅎㅎㅎ
ㅎㅎㅎㅎㅎㅎ
ㅎㅎㅎㅎㅎㅎㅎㅎ




첫날이라 새로 나왔다는 제육덮밥or전주비빔밥을 먹어 볼까 했었지만 (이번주 과제임;;)
근처 세븐일레븐에서는 '그딴건 사는사람이 없어서 안들여옴' 하는 반응을 보여서 나오려던 중
증정행사라길래 또 구입했습니다.
이상하게 할인행사보다는 증정행사에 손길이 더 가는 이유는 뭘까요 ㅋㅋ







겉포장샷


캘리포니아 연어 롤입니다.
이상하게 편의점표 롤제품은 어느 브랜드를 가도 비슷비슷한 비주얼이네요..
외부업체 공장이 같아서 그런가..??
예전에 먹었던 GS25 새우튀김롤 리뷰 를 보셔도 느끼시겠지만 가운데 쫙 감아놓은 표지(?) 말고는
대부분의 비주얼이 같습니다.. 심지어 저 날치알(로추정되는알알이) 묻어있는 모양새도요..
이런건 좀 차별화해서 브랜드화 하면 좋을텐데;











증정상품


우유인줄 알았지만 무려 슈퍼 후르츠 드링킹 요구르트
포장은 너무 평범해서 실제로 '맛있는 우유' 인줄 알았습니다.
화려하지 않은 포장을 추구한다면 뭔가 하나의 이미지를 정해서 밀고 나가는게 나을텐데;;











함유과일



보통 요구르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크랜베리와 블루베리가 들어가 있더군요
이런류의 음료는 특이한걸 선호하는 편이라 일단 이것먼저 리뷰..











칼로리..



칼로리는 꽤 높군요... 180ml 한팩에 160칼로리..
하긴 요구르트류 칼로리는 원래 낮지 않으니까요












시식


색깔은 연보라색 (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색이 보라색임)
맛은 꽤 친숙하면서도 뭔가 이국적인 느낌?
이메리아 반도의 탱고를 추는 여인이 친숙해 보이는 그런건 아니고
이런 류의 드링킹 요구르트 중에서는 제 입맛에 꽤 맞는 그런 맛입니다.
쉽게 설명하자면 집에서 만든 요구르트에 블루베리잼 타 먹는 맛과 비슷...
(이게 쉽게 설명한건지는 아리송하지만 ㅋㅋ)











연어롤 샷



가운데 두른 이 띠만 제외하면 GS25에서 나온건지 세븐일레븐에서 나온건지 구분이 불가능합니다;
같은 회사에서 만든게 맞을지도..











와사비드레싱



예전에 새우튀김롤에도 뿌려먹었었던 와사비드레싱
예전에 이 맛이 꽤 마음에 들어서 샌드위치에도 가끔 와사비를 살짝 뿌려 먹기도 했었습니다;;













오픈샷



참치비스무리하게 다져져서 마요네즈(?)에 버무려진 연어와 사이사이 오징어로 추정되는 건더기가 보입니다.
뭐, 안쪽 보고 가져온거긴 하지만 보통 연어롤이라고 하면 훈제연어를 상상하기 마련인데
이건 익힌 연어라서 연어 향은 나지만 훈제연어랑은 또 틀린 맛이라;;
훈제연어였다면 꽤 인기를 끌었을테지만 이 가격을 유지하기 어려우려나요??












소스 투하



와사비소스를 이쁘게 뿌려줍니다.
가쓰오부시라도 위에 있었으면 비주얼은 환상일텐데 하는 생각
(튀김가루라도;;)










접사



입안에 넣으면 참치 식감의 연어 맛이 나고, 그 뒤를 이어 쫄깃하게 오징어가 씹힙니다.
연어향은 꽤 나지만 훈제연어를 상상하시는 분들은 약간 실망하실듯..?
전 구운 연어도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습니다.


대충 저 드링킹 요구르트를 800원 정도라고 잡으면 (실제는 좀 더하려나..)
롤 하나만 따져서 1200원에 먹은거로군요 흐흐흐
행사기간중이라면 가격대 성능비는 꽤나 좋네요 ㅋ









이걸 보니 이번주 한정 행사군요.. 드링킹 요구르트 증정이...
요구르트 자체가 나름 마음에 들어서 한번 더 가볼 예정입니다.
이번엔 값싸게 손말이김밥을 먹을까나..





by 종화 | 2009/01/15 12:59 | ------------------ | 트랙백 | 덧글(15)

트랙백 주소 : http://jong31.egloos.com/tb/2203999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똥사내 at 2009/01/15 13:18
오오 괜찮아 보이는군요
뭐 어차피 시브에스 상품은 다 외주제작이라 그 나물에 그 밥 같기는 한데
인상에 남았던 건 역시 지에스 25의 베니건스 상품들(,.,.,.)
Commented by 종화 at 2009/01/16 11:07
베니건스 상품들은 저도 기억에 남네요 ㅎㅎ
Commented by 버터플라이 at 2009/01/15 16:06
저도 손말이 김밥이 끌림
천원정도에 김밥과 요구르트가 해결되다니...
근데 주위에 세븐일레븐이 엄서요ㅠ
Commented by 종화 at 2009/01/16 11:07
저도 주위에 없어서 좀 멀리까지 갔다왔어요ㅠ
Commented by Nizemhan at 2009/01/15 17:57
아..세븐일레븐..괜찮네요.. 끌리긴 하지만.. 집 주변엔 가족마트만 있어서..ㅠㅠ
Commented by 종화 at 2009/01/16 11:07
저희집 주변엔 GS25, 미니스톱, 패밀리마트 다 있는데 세븐일레븐만 멀어요ㅠㅠ
Commented by 오리엔탈 at 2009/01/15 20:52
크란베리, 블루베리 요구르트는 처음 보네요..
맛이 궁금....
Commented by 종화 at 2009/01/16 11:08
조금 독특하니 맛있었어요 ㅎㅎ
Commented by 리씨 at 2009/01/15 23:04
종화님~ 오랜만이죠?ㅎㅎ

캘리포니아롤이랑 요구르트까지 2000원이라니 너무 싸서 수상한데요?
어째 중국보다 더 싼것 같은ㄷㄷ;;
Commented by 종화 at 2009/01/16 11:08
와- 오랜만이네요 ㅎㅎㅎ
손말이김밥이랑 요구르트 세트는 무려 1000원입니다...ㄷㄷㄷ
Commented by nabi at 2009/01/16 00:39
오호, 괜찮네요? 전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좋아하는데 블루베리&크랜베리 끌리는데요?ㅋ 내일 사먹어봐야겠어요. 있을진 모르겠지만~
Commented by 종화 at 2009/01/16 11:08
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보다 맛이 독특하니 괜찮았어요 ㅋ
Commented by SEGAKUN at 2009/01/16 11:54
여전히 맛있는걸 마구 드시고 계시군요....저는 아침을 비스켓으로 때웠는데....llorz
Commented by 종화 at 2009/01/17 16:38
편의점 식품인걸요 뭐 ㅋ
Commented by 스카라드 at 2019/06/12 14:54
요구르트를 사랑입니다!! 최근에는 대형마트에 - 제가 거주하는 지역에서는 - 드림킹 요구르트가 안 보이는 것 같기도 해요.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◀ 이전 페이지          다음 페이지 ▶